본문 바로가기

최종편집일 2026-06-23 20:11

  • 인사이드 > 복지뉴스

삼천포 서울병원장례식장 · 우리장례식장(대표 김경민) 연말맞이 이웃돕기 성품 기탁

기사입력 2025-12-29 13:03

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
0

 지난 12월 26일 삼천포 서울병원장례식장·우리장례식장(대표 김경민)은 동서금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5kg 40포, 라면 40박스(1,100천원 상당)를 기탁했다.

 김경민 대표는 “작은 정성이지만 관내 경제적 어려움과 한파로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실질적인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”며, “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”고 말했다.

 기탁된 백미와 라면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된 후 독거노인, 기초생활수급자 등 도움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. 

 전영묘 동서금동장은 “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된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하겠다”고 전했다.




 

이현석 기자 (mory2525@nate.com)

댓글0

스팸방지코드
0/500